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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3.38.***.***
그냥 쳐망했으면...속편하게 접게
(IP보기클릭)222.121.***.***
사업을 왕창 확장 한다 이것도 선택지에 넣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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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쳐망했으면...속편하게 접게
(IP보기클릭)222.121.***.***
사업을 왕창 확장 한다 이것도 선택지에 넣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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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긴 한일글에서 돈 달달하게 빨았으니 더 뽑을수도 있긴하것다 | 25.07.01 07: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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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경우 긴급으로 안뽑긴할텐데 | 25.07.01 07: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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딴 커뮤들에 긴급 으로 검색하니까 나오진 않네 와ㅜ씨 근데 저거..진짜면 .... 둘 중 하나긴 하네 .. | 25.07.01 09: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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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브 or 사망.. | 25.07.01 09: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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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투 기획자 게임 내 캐릭터 및 몬스터의 설계와 제작을 담당 전투 관련 플레이 및 메커니즘을 설계하고 개발 전투 관련 콘텐츠를 팔로업하며, 캐릭터와 몬스터의 관련 파라미터를 설정 전투 파라미터 담당자와 소통하며, 캐릭터 및 몬스터 파라미터를 조정 원화팀 및 개발자와 협업하여 전투 관련 개발 내용을 완성 2. 시니어 수치 기획자 게임의 핵심 전투 및 경제적 시스템 수치 설계를 담당 (전투 밸런스, 재화의 획득 및 소멸 포함) 게임 해외 버전의 재화 획득 수치 기획을 담당하고, 국내 버전과의 수치 차별화를 조정 시스템 기획을 지원하여 수치 설정을 완료하고, 그 결과를 검수하여 수치의 유효성을 보장 전투 및 스테이지 팀을 지원하여 수치 요구 사항을 기획 및 설계하고, 수치의 합리성을 관리 게임 내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재화의 획득량을 최적화하여 플레이어의 경험을 향상 3. 시스템 기획 디자이너 명확한 설계 목적에 따라 게임의 시스템 또는 플레이 방식을 기획 표준에 부합하는 기획 문서를 작성하고, 기능 개발 과정을 지속적으로 팔로우 기능, 플레이 방식, 스테이지, 전투 등을 종합적으로 구성하고 최적화 플레이 테스트를 추진하고, 핵심 전투의 전략성과 스킬 설계를 개선 4. 게임 테스트 엔지니어 (개발 팀) / (프로젝트 팀) 테스트 케이스를 작성, 유지 및 실행하며, 다양한 테스트 결과 및 보고서를 작성하여 게임 품질과 효율을 책임짐 버그(Bug)의 발생 과정에 익숙하며, 전 과정을 추적·피드백하고, 버그 해결을 적극적으로 추진 게임 테스트 중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개발자 및 기획자와 원활히 소통하고, 합리적인 개선 제안을 제시 패킷 캡처 및 특수한 테스트 도구를 활용해 모바일 게임에 대한 특화 테스트 수행 프로젝트의 자동화 테스트에 참여 프로젝트 및 테스트 팀의 기타 업무 지원 5. 클라이언트 개발 엔지니어(시스템) 모바일 플랫폼 기반의 온라인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을 담당 Unity3D 엔진을 활용한 프론트엔드 시스템 개발 수행 게임 기획자 및 아트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프로그래밍 설계안 및 원화 리소스 제작 규격을 제공 6. UI(유저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게임 스타일에 맞춰 독자적인 게임 UI 애니메이션 및 특수 효과 관련 리소스를 설계 및 제작하여 게임의 그래픽 표현력을 향상 사용자 경험(UX)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새로운 특수 효과 표현 방식을 구상하고 이해하는 뛰어난 통찰력 보유 UI 애니메이션 제작이 가능하며, 프로젝트의 전체 애니메이션 디자인 과정을 독립적으로 담당할 수 있음 7. 시니어 UE(사용자 경험) 디자이너 게임 전반의 상호작용 디자인을 담당하고,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며, 창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지속적으로 사용성 향상에 기여 게임 개발 전 과정에 참여하여, 기획자와 소통 후 요구사항을 분석하고 상호작용 설계안 및 프로토타입을 제시 UI 디자인과 프로그램 개 | 25.07.01 09:4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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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플릿에 맞게 올려두긴 했네 | 25.07.01 09:46 | | |